자동차 이야기

G70 3.3 옵션 성능 연비 개요 정리

크리닝구 2019. 9. 18. 09:00

제네시스 G70은 최초로 2017년 9월에 대중에 공개되어 우수한 디자인과 성능의 평가를 받으며 데뷔한 국산차이며 파워트레인 및 시스템이 현대 스포츠 세단 플랫폼을 기반으로 이루어져 기아 스팅어와 유사한 베이스를 공유하는 모델이다. 또, 구체적으로 한국의 스포츠 세단 자동차 시장에서 경쟁 중인 모델이다.

제네시스 G70은 램프 브레이크 오버앵글을 최대한 적은 각도를 가지도록 세팅하여 스포티한 감성을 차량 측면에 부여하며 헤드 램프를 날카롭게 올라가는 모양으로 구성하여 아름다운 감성을 운전자에게 선물한다고한다. 또, DRL을 가로 3라인 형으로 제작하여 조화로운 디자인의 장점을 발휘한다.




또, 측면 하단의 로커 패널을 길고 얇게 설정시켜 세련된 차량 전반 분위기를 만들어내고있고 후방에 우아한 모습의 리어램프를 탑재하여 클래식함을 조성하고있다. 더불어 휠 디자인을 스포티한 5스포크 형태로 유도하여 고급스러움을 차량 외관에 부여하고있다.




제네시스 G70은 센터페시아 구성을 직관적인 조작이 가능하도록 맞추었기 때문에복잡한 실내 기능 활용성을 극대화하며 운전자의 손이 닿는 곳에 손에 잡기 쉬운 형태의 변속 기어를 삽입하여 부드럽고 빠른 차량 변속이 가능하게한다고한다.조수석에는 히티드시트, 전동, 통풍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매우 안락한 동승자 탑승이 가능하게한다.




또, 1열 전방에 위치한 적당한 두께와 길이를 지니는 A필러 가니쉬는 강성 높은 안전성을 1열에 제공하고 좌석 상단으로 고급스러운 소재로 감싼 헤드레스트를 장착하여 럭셔리한 분위기의 탑승 환경을 조성한다고한다. 또, 차량 문 안쪽의 핸들에 손에 잡기 편한 각도로 꺾여진 도어 인사이드 핸들이 있어 실용적인 실내 분위기를 연출한다.




제네시스 G70은 효율적 에너지 활용이 실현되게하는 하이빔 보조 시스템이 장착되어있으며 편리한 고속도로 주행 환경이 구현되게 해주는 주행 보조 시스템을 가지고있다. 또한 직관적인 위험 알림을 제공하는 전동 경고 스티어링 휠이 내장되어있다.




제네시스 G70은 후륜구동, 4륜구동의 구동 방식, 360 – 520 Nm의 최대 토크, 202 – 370 hp의 최대 출력 등의 스펙을 가진다.



제네시스 G70은 차량 등급에 따라 최대 5473만원에 출고 가격이 정해져있다.

자동차